주문관리 - 주문/배송조회 고객센터 - 공지사항 - 공급사문의 - 펀앤문의 - 알림메모 - 이용안내 FAQ 상품관리 - 품절/변경 판매사정보 - 적립금 충전/내역 - 정산내역 - 회사정보수정 자주묻는 질문 (이용안내) 주문 후 품절 안내 받았습니다.어떻게 해야 하나요? 공급처별 워낙 많은 재고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재고관리가 실시간 반영되기 어렵습니다. 주문 후 품절/단종이 있을 수 있습니다. 해당 공급처에서 직접 알림메모로 품절안내를 진행 하고있습니다. 주문은 알림메모 안내 후 취소처리 됩니다. 적립금 환불 적립금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이로인한 클레임건은 판매사측에서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. 품절/단종으로 인하여 클레임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공급처에 지속적으로 재고관리 부분 요청하겠습니다. 목록으로